미스터멘션의 서비스 운영 시간은 평일 10:00 ~ 19:00 까지 입니다.
점심시간은 12:30 ~ 13:30 이며, 주말은 서비스 운영 시간이 아니므로, 빠른 안내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보다 편리하고 빠른 안내를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미스터멘션을 찾아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미스터멘션 고객센터 번호와 함께 서비스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미스터멘션
1544-5154
미스터멘션의 서비스 운영 시간은 평일 10:00 ~ 19:00 까지 입니다.
점심시간은 12:30 ~ 13:30 이며, 주말은 서비스 운영 시간이 아니므로, 빠른 안내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보다 편리하고 빠른 안내를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른 숙박플랫폼의 예약시스템은 게스트님이 예약 신청을 하는 동시에 결제가 이루어지나,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스터멘션은 게스트님의 다양한 선택을 존중하며, 선택한 숙소의 예약취소율을 줄이고자 예약 신청 후 호스트님이 수락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예약 신청 후 수락이 된 숙소 중 원하시는 숙소를 선택하여 계약금을 결제하거나 입금 해주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수락 후 취소를 하셔도 그에 따른 별도의 수수료가 전혀 없으니, 부담 없이 예약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미스터멘션은 예약 완료 후 ‘예약확인증(바우처)’을(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이메일로 전송되기 때문에, 이메일 인증이 필수 입니다.
뿐만 아니라 게스트님과 호스트님 사이의 입실 시간, 숙소 정보 등을 확인하는 단계가 필요합니다.
이 때 개인 정보 및 예약 정보가 전송되기 때문에 휴대폰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보다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미스터멘션은 예약 완료 후 ‘예약확인증(바우처)’을(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이메일로 전송되기 때문에, 이메일 인증이 필수 입니다.
뿐만 아니라 게스트님과 호스트님 사이의 입실 시간, 숙소 정보 등을 확인하는 단계가 필요합니다.
이 때 개인 정보 및 예약 정보가 전송되기 때문에 휴대폰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보다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만 19세 이하의 미성년자는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숙박업소 출입 및 고용이 불가합니다.
이에 숙박 시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미성년자 예약으로 인해 입실 거부 및 취소/환불이 발생하는 점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사전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예약신청 → 수락/거절 → 결제 진행 → 예약 완료
1) 예약신청 : 원하는 숙소의 기간에 대한 입실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단계
미스터멘션의 예약 담당자와 호스트가 실시간으로 확인함
2) 수락 : 인원, 금액, 기간을 호스트가 확인하여 입실이 가능함을 게스트님께 알리는 단계
기간 및 금액, 결제 방법에 대해 명시하며 게스트님께 문자로 안내드림
3) 거절 : 예약 신청 한 기간에 일부 기간이 겹치는 등의 사유로 입실이 불가능함을 게스트님께 알리는 단계
4) 예약완료 : 게스트님께서 계약금을 입금하고, 입금이 확인 되었을 때 단계
호스트님 및 게스트님께 '예약확인증(바우처)’을(를) 메일로 전송하며, 숙소의 연락처와 주소를 문자로 안내드림
중장기 동안 이용하실 때는 1박 금액에 대해 ‘중장기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숙소 마다 할인율은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으며, 예약 하실 때 1박당 금액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호스트의 연락처가 없어요.
숙소마다 최대 수용 인원과 인원 추가에 대한 사항이 다릅니다.
기준 인원이 초과 되었을 경우 ‘인원추가금액’을 부과 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예약신청 시 총 인원을 예약하셔야 하며,
여행 기간 동안 지인이나 가족이 오셔야 할 때는 호스트님 또는 미스터멘션에 미리 말씀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미리 말하지 않고 인원이 추가 되었을 경우 미스터멘션 이용 규정에 따라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약 완료 시, 게스트님께 문자로 예약 정보를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또는 미스터멘션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게스트’->‘예약내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내역의 확인이 어려움을 겪으실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미스터멘션
1544-5154
미스터멘션의 ‘예약확인증(바우처)’은(는) 예약 완료된 상세 내용을 공시하는 ‘증명서’ 역할을 합니다.
‘예약확인증(바우처)’의 내용으로는 예약하신 기간, 인원, 숙소명, 주소, 금액, 공지사항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에 사전 협의가 되지 않은 내용은 계약 위반이오니, 반드시 사전에 미스터멘션을 통해 말씀 부탁 드립니다.
중장기 숙박일 경우 대부분의 숙소가 숙박료 외에 보증금에서 공과금(전기세, 가스비, 수도세 등)을 차감하고 돌려드립니다.(숙소마다 상이)
입실 시 호스트에게 보증금을 직접 전달 또는 입금하는 원칙이며, 보증금을 받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공과금(전기세, 가스비, 수도세)을 숙박료외 별도로 측정하는 숙소인 경우 사용하신 만큼 금액을 제하고 퇴실 시 돌려드립니다.
2) 물건 파손 및 분실 시 이에 대한 금액을 제하고 보증금을 돌려받으시게 됩니다. (단, 사진 및 증거를 할 수 있는 내용이 있어야 함)
수락으로 변경 될 시, 예약 관련 상세 금액과 계좌번호 등을 문자로 전송해드립니다.
계약금 결제는 무통장입금과 카드결제를 통해 가능하며, 결제 시 예약이 완료됩니다.
네, 계약금을 입금 하시면 예약은 완료됩니다!
예약 완료 후 호스트님의 연락처와 주소를 문자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호스트님과 연락을 통해 입실시간을 조율하시기 바랍니다.
추후 문의 사항은 미스터멘션 또는 호스트님께 연락 부탁 드립니다.
미스터멘션은 게스트님의 니즈에 맞는 숙소를 추천해드리며, 예약 진행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게스트님의 요구사항 또는 불편사항을 실시간으로 처리하며, 취소 및 환불 시 중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숙박 이용 금액의 8~11%를 서비스 이용료로 받고 있으며, 결제하신 요금에 모두 포함되어 있으므로 추가로 지불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양해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제주도 숙소의 경우 평균 20~50만원이 보증금으로 책정되며, 이는 숙소 별 정책에 따라 상이합니다.
태국 숙소의 경우 숙박료의 50~100%를 보증금으로 제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태국 숙소의 보증금이 부담스러우실 경우 카드로 결제하시면 추후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취소 시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정산일 기준 약 2-3주 소요될 수 있음)
국·내외 예약 건 모두 퇴실 시 보증금을 돌려 받는 것이 원칙이나, 호스트님의 정산 기간에 따라 정산 일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일주일 내로 보증금을 받으실 수 있으며, 만약 기간이 길어질 경우 미스터멘션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이란 예약 선점을 위해 선 입금하셔야 하는 금액입니다.
호스트님이 신청한 내용을 ‘수락’ 할 시 금액에 대해 문자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국내 예약 건의 경우 숙박 요금의 50%이며, 국외는 예약 금액의 전액(100%)을 받고 있습니다.
국외 예약의 경우 환율이 실시간으로 변동되는 점에 있어 사전에 전액을 받고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수락’ 후 12시간 내로 계약금을 입금 해주셔야 하며, 미 입금 시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 됩니다.
평균적으로 공과금은 숙소 입·퇴실 시, 계량기 수치를 기록하고 이에 대한 금액을 환산합니다.
공과금의 측정 방법은 숙소 별 규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비수기의 경우 한달(29박)기준 7~10만원 내외, 성수기의 경우 한달(29박)기준 10만원 이상 청구됩니다.
위의 금액은 평균적인 금액이며, 게스트님 마다 공과금의 사용량이 상이하므로 사용하신 만큼 청구됩니다.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 기재된 숙박 요금은 해당 숙소의 기준 인원이 사용했을 시 요금입니다.
기준 인원 초과 시에 추가 이용료가 발생하며, 평균 1인 기준 1박당 1만원이 추가됩니다.
평균적인 금액이므로 숙소에 따라 상이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네이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미스터멘션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기존에 설치되어있는 어플리케이션 중 지구본 모양의 앱을 통해 접속하시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를 편리하게 하실 수 있도록 빠른 시일 내로 찾아 뵙겠습니다.
미스터멘션은 서비스 이용료에 대한 현금 영수증을 발행하여 드립니다.
숙박 요금에 대한 현금 영수증이 필요할 시 예약 완료를 진행 했던 호스트님께 문의 바랍니다.
1. 미스터멘션의 환불 정책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미스터멘션 환불정책 바로가기 (URL)
2. 미스터멘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미스터멘션
1544-5154
게스트님, 숙소에 불편이 있으신가요? 유감스럽게도 입실 후 게스트님의 개인적인 사유에 의한 환불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호스트님과 원만한 합의를 통해 환불이 불가능 하신 경우 미스터멘션으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미스터멘션 환불정책 바로가기
카드 취소 시, 영업일 기준 5~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카드사별로 취소 완료 문자가 발송되지 않을 수 있으며, 환불 완료되는 시점이 다릅니다.
취소를 원하시는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정확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숙소에 사정에 따라 기간 변경의 가능 여부가 결정 됩니다.
미스터멘션 또는 호스트님을 통해 기간 변경 요청을 주시면 됩니다.
>> ㈜미스터멘션
1544-5154
게스트님이 계약금(숙박료 약 50%)을 선 입금할 시, 일괄적으로 격주 금요일에 보내드립니다.
계약금을 제외한 잔금 및 보증금은 게스트님이 입실 하기 전에 결제 요청하시면 됩니다.
호스트님이 숙소 등록 시 입력한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를 통해 예약 정보 및 예약 확인증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예약을 위해 호스팅 하실 때 인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미스터멘션 영업팀 담당자가 해당 지역의 평균 가격을 비교 분석하여, 적절한 가격을 제안 드리고 있습니다.
단, 제안 드리는 금액은 평균 금액으로 숙소 시설, 옵션, 위치, 주변 편의 시설 등이 고려되지 않은 금액입니다.
최초 금액 설정 후 게스트님의 숙소 이용 반응을 파악하여 숙소 컨설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중장기 숙박에 관심있는 60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미스터멘션을 방문해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매년 100% 이상 고객수와 예약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멘션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상단배치 서비스]
1. 홈페이지/어플리케이션에서 숙소 상단 노출
- 노출 방식 : 상단 5~15% 구간 별로 1일 마다 랜덤 배치
2. SNS을 통한 숙소 홍보
- 홍보 방식 :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
3. ‘방 찾아주세요‘ 서비스를 통한 숙소 추천 우선순위 적용
상단배치 서비스를 신청하실 경우 위 서비스를 모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예약이 발생하는 1건 당 수수료가 발생되므로 금액적인 부담감도 적습니다.
숙소의 컨설팅 또는 상단 배치 서비스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미스터멘션
1544-5154
달력관리란 숙소 예약이 가능한 날짜와 불가능한 날짜를 호스트님께서 직접 설정하는 시스템 입니다.
게스트님이 예약하는 데 가장 중요한 정보이자, 신뢰성을 높이는 데 가장 기본적이며 필수적인 시스템 입니다.
따라서 이용 가능한 날짜와 불가능한 날짜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미스터멘션에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숙소 등록에 관한 상세한 절차는 아래 링크를 통해 사진 가이드로 확인 가능 하십니다.
숙소 등록에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미스터멘션의 영업팀 담당자가 빠르고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미스터멘션에서는 타 숙박 플랫폼과 달리 호스트님께 숙소 등록에 따른 수수료를 받고 있지 않습니다.
숙소 상단 배치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예약 완료 되는 1건당 수수료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멘션에서는 타 숙박 플랫폼과 달리 호스트님께 숙소 등록에 따른 수수료를 전혀 받고 있지 않습니다.
미스터멘션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게스트님께 소정의 서비스 이용 요금이 부과됩니다.
숙소 상단 배치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예약 완료 되는 1건당 수수료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호스트님이 숙소 등록 시 입력한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를 통해 예약 정보 및 예약 확인증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예약을 위해 호스팅 하실 때 인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미스터멘션 영업팀 담당자가 해당 지역의 평균 가격을 비교 분석하여, 적절한 가격을 제안 드리고 있습니다.
단, 제안 드리는 금액은 평균 금액으로 숙소 시설, 옵션, 위치, 주변 편의 시설 등이 고려되지 않은 금액입니다.
최초 금액 설정 후 게스트님의 숙소 이용 반응을 파악하여 숙소 컨설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30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미스터멘션을 이용하였으며, 월 평균 이용자는 3만명 이상입니다.
뿐만 아니라 하루 평균 100건 이상의 ‘예약신청건’과 30건 이상의 ‘방 찾아주세요’ 와 같은 숙소 문의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미스터멘션의 담당자가 직접 맞춤형 숙소 추천을 드리고 있으나, 점차 늘어나는 문의 건에 빠른 응대가 늦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게스트가 직접 예약 신청하는 케이스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 중 70%가 상단에 노출되고 있는 숙소로 확인되었습니다.
[상단배치 서비스]
1. 홈페이지/어플리케이션에서 숙소 상단 노출
- 노출 방식 : 상단 5~20% 구간 별로 1일 마다 랜덤 배치
2. SNS을 통한 숙소 홍보
- 홍보 방식 :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
3. ‘방 찾아주세요‘ 서비스를 통한 숙소 추천 우선순위 적용
상단배치 서비스를 신청하실 경우 위 서비스를 모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예약이 발생하는 1건 당 수수료가 발생되므로 금액적인 부담감도 적습니다.
숙소의 컨설팅 또는 상단 배치 서비스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미스터멘션
051-903-5018 / 051-903-5022
달력관리란 숙소 예약이 가능한 날짜와 불가능한 날짜를 호스트님께서 직접 설정하는 시스템 입니다.
게스트님이 예약하는 데 가장 중요한 정보이자, 신뢰성을 높이는 데 가장 기본적이며 필수적인 시스템 입니다.
따라서 이용 가능한 날짜와 불가능한 날짜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미스터멘션에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숙소 등록에 관한 상세한 절차는 아래 링크를 통해 사진 가이드로 확인 가능 하십니다.
숙소 등록에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미스터멘션의 영업팀 담당자가 빠르고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미스터멘션에서는 타 숙박 플랫폼과 달리 호스트님께 숙소 등록에 따른 수수료를 전혀 받고 있지 않습니다.
미스터멘션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게스트님께 소정의 서비스 이용 요금이 부과됩니다.
숙소 상단 배치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예약 완료 되는 1건당 수수료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멘션에서는 타 숙박 플랫폼과 달리 호스트님께 숙소 등록에 따른 수수료를 전혀 받고 있지 않습니다.
미스터멘션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게스트님께 소정의 서비스 이용 요금이 부과됩니다.
숙소 상단 배치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예약 완료 되는 1건당 수수료가 발생하고 있습니다.